미디어센터

직썰 2024년 12월 9일

중해마루힐, 끌림이노베이션과 브랜드 분양 홍보 강화 업무협약

중해마루힐과 끌림이노베이션이 중해마루힐 브랜드의 분양 홍보와 브랜드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동 마케팅과 정보 공유를 강화하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홍보 방안을 모색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중해마루힐은 고품질 주거 단지 개발과 세분화된 고객 맞춤형 분양 전략을 통해 주거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끌림이노베이션과 협력해 분양 및 민간임대아파트에 대한 홍보를 디지털화하고, 고객 접근성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직썰 2024년 11월 28일

대라주택건설-끌림이노베이션, 대라수 청약 활성화 MOU

대라주택건설㈜와 ㈜끌림이노베이션은 대라수(DAELASOO) 브랜드의 임대 및 분양 청약 활성화와 브랜드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내집다오는 누적 90만 회원을 보유한 임대주택 청약 정보 플랫폼으로, 다양한 임대 및 분양 주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끌림이노베이션은 이번 MOU를 통해 내집다오에서 DAELASOO 브랜드 홍보를 강화하고, 공동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청약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대한금융신문 2024년 11월 27일

아이부키-끌림이노베이션, 아이부키 브랜드 활성화 MOU 체결

아이부키㈜와 ㈜끌림이노베이션은 아이부키 브랜드 홍보와 임대주택 서비스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협력해 고객들에게 양질의 주거 정보를 제공하고, 임대주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양측은 이번 협력을 통해 아이부키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주거 환경 개선에 기여할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대한금융신문 2024년 11월 26일

한국사회주택협회-끌림이노베이션, 사회주택 활성화 MOU 체결

(사)한국사회주택협회와 ㈜끌림이노베이션은 사회주택 정책 홍보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사회주택 정보의 접근성을 높이고, 정책 인식 확대와 사업 활성화를 목표로 양 기관이 협력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양측은 이번 협력을 통해 사회주택 분야의 전문성과 끌림이노베이션의 기술력을 결합한 새로운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대한금융신문 2024년 11월 12일

미래주택건설–끌림이노베이션, PRESIAN 브랜드 홍보 협력 MOU 체결

미래주택건설㈜은 ㈜끌림이노베이션과 함께 PRESIAN 브랜드의 임대 및 분양 청약 활성화와 브랜드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PRESIAN 브랜드의 청약 및 브랜드 홍보를 강화하고, 분양 대상을 더욱 폭넓게 확보할 계획이다. 또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청약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조선비즈 2024년 11월 11일

KB핀테크·끌림이노베이션, ‘알다’ 및 ‘내집다오’ 금융서비스 활성화 MOU 체결

KB핀테크㈜는 ㈜끌림이노베이션과 혁신적인 금융 및 대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금융 콘텐츠의 질적 향상을 위해 서비스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디지털 금융 생태계에서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특히 ㈜끌림이노베이션은 자사 내집다오 앱에서 ‘알다’의 대출 비교 서비스를 적극 홍보하고,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용자에게 대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직썰 2024년 10월 22일

강남주거상담소–끌림이노베이션, 주거복지 강화 서비스 MOU 체결

㈜끌림이노베이션은 지난 14일 강남주거안심종합센터 주거상담소(이하 강남주거상담소)와 주거 취약 계층을 위한 공공임대주택 정보 제공과 주거복지 서비스 강화를 목적으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청년 및 신혼부부 등 주거약자의 주거 안정과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주거복지 서비스 홍보, 맞춤형 상담, 교육 프로그램 지원 등 실질적인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조선비즈 2024년 10월 16일

삼일루체아·끌림이노베이션, 삼일파라뷰 분양 홍보 및 브랜드강화 MOU 체결

삼일루체아 주식회사는 지난 8일 주식회사 끌림이노베이션과 삼일파라뷰 분양 홍보 및 브랜드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향후 ㈜끌림이노베이션은 ‘내집다오’ 앱을 활용해 삼일파라뷰 브랜드를 적극 홍보할 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연계 홍보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일루체아 주식회사는 이번 협약으로 삼일파라뷰의 신규 분양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데일리 2024년 5월 8일

임대주택, ‘이것’ 덕분에 에너지 비용 확 줄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임대주택단지의 요일별, 시간대별 에너지 사용량 데이터와 한국남동발전의 발전소별 재생에너지 발전량 데이터를 활용해 임대주택 거주자들의 에너지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게됐다. 그 간 LH가 공개한 데이터는 청약 정보 중심으로 활용돼 왔다. 임대주택의 경우 공공·민간 임대주택 정보를 종합적으로 다루는‘내집다오’를 통해 LH 행복주택·국민임대 등 LH 임대주택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주택 위치, 평면, 청약 시기 및 방법, 경쟁률 등의 정보를 앱을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스마트투데이 2024년 3월 22일

끌림이노베이션·백산엔지니어링, 임대주택 활성화 나서

끌림이노베이션과 백산엔지니어링이 손을 잡고 민간임대주택의 공급, 분양, 관리, 홍보 등에 나선다. 끌림이노베이션은 지난 12일 백산엔지니어링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전했다. 양사는 상호 서비스 운영 경험 및 노하우 공유, 양질의 임대주택 정보 제공 및 접근성 향상을 위한 협업, 양사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 개발 및 제공을 위한 협업 및 마케팅 등을 통해 임대주택 이미지 개선 및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 전략을 수립해 나갈 예정이다.

Top